About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

⑥ "투믹스"의 해제,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"투믹스"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"투믹스"가 인정하는 경우, "투믹스"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. 

이렇게 된 거, 착한 ‘아델라이'가 돼서 비참한 개죽음은 피해보…려고 했는데!

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, 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 서비스의 유효성 확인, 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, 광고성 정보 제공, 접속빈도 파악, 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

⑥ "대여서비스"라 함은 "회원"이 일정한 시기에 반환할 것을 약속하고 "투믹스"가 유/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
    라. 결제취소처리가 불가능한 결제방식(계좌이체 등)을 이용해서 코인 또는 정기결제 상품을 구매한 경우 

③ 이용계약은 "회원"이 되고자 하는 자(이하 "가입신청자")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"투믹스"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

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으며, 관련법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②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해당 이용권은 즉시 해지되며, 이 경우 회원의 정보와 내서재의 저장 내용 등 투믹스 서비스 이용내용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삭제됩니다.

② "투믹스"는 "코인"획득, 사용 방법 등 별도의 세부이용지침을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,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. 

③ "투믹스"는 "회원"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하여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. 

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"투믹스"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, "투믹스"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협의합니다. 

    가. 결제취소가 불가능한 "콘텐츠"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 

③ 부정한 방법으로 "코인 등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"투믹스"는 회원의 "코인 등"을 회수하며, 회원자격 정지 또는 박탈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이용자들이 방문한 투믹스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, 검색어, 보안접속 여부, 이용자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