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 Tips about 카드깡 방법 You Can Use Today

⑥ "투믹스"의 해제,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"투믹스"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"투믹스"가 인정하는 경우, "투믹스"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. 

⑦ 콘텐츠의 구매대금을 외화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환율‧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실제 청구금액이 서비스의 상점 등에서 표시된 가격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. 

기능을 투믹스의 웹사이트, 모바일 웹에서 사용하시는 회원의 경우,‘네이버/카카오/페이스북/구글/애플의 각 계정으로 로그인 운영정책’이 적용됨을 알려 드립니다.

⑥ 결제 정보의 입력란은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 

- 다만, 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투믹스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"운영 정책" 및 "관계법령"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.

이 경우 "투믹스"는 사전에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 

    가. 결제취소가 불가능한 "콘텐츠"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 

※ ‘부정이용기록’이란 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 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.

① 서비스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회원가입 페이지의 신청서에 다음 사항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. 

⑥ "투믹스"의 해제,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"투믹스"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"투믹스"가 인정하는 경우, "투믹스"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. 

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단, 회원가입을 유지하실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①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"투믹스"는 회원에 대하여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. 다만,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"투믹스"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. 

⑪ 환불 시에는 "회원"이 결제한 신용카드 현금화 할부 금액에 대한 이용요금의 납부여부를 확인한 경우 환불 처리를 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